이메일 서비스를 시작한지 2주차가 되었다. 구독자는 277명에 도달하였다. 오픈율과 클릭률이 나오는데 1회차 메일에서는 클릭률이 무려 24.4%였다.
스티비를 보면서 상당히 괜찮다고 느낀 것은 메일을 열어본 사람이 어떤 것을 클릭했는지 분석 가능하다는 점은 상당히 매력적이었다.
그리고 여태 보냈었던 링크들을 기반으로 아카이브 페이지도 만들 수 있다는 것도 매력적인 점이었다. 이 서비스를 운영하면서 A/B 테스트도 해보고 가장 효과적인 문구 작성법에 대해서도 경험을 쌓고 이 블로그에 인사이트를 남겨야 되겠다.
수익모델이 있으면 더 좋을텐데 마땅히 수익모델을 만들지 못하는 것은 좀 아쉬운 사실이다. 그리고 건강을 주제로 클릭을 유도해내는 것은 매우 어려운 일인데, 어떻게 하면 관심을 가지고 클릭할 수 있을지가 내가 꼭 해결해야할 관건이다.
'보이지 않는 더 넓은 세상💻 > 포해피우먼닷컴&우리동네건강TV' 카테고리의 다른 글
[메일링 서비스] 구글 폼 - 회차마다 자동으로 바뀌는 입력 단순 반복 입력 줄이기 (Feat. stibee) (0) | 2021.08.16 |
---|---|
[우리건강TV 뉴스레터] 구독 유입 파악하기 (0) | 2021.08.10 |
[우리동네 건강TV] 구독자 폼 수정 (0) | 2021.07.23 |
[우건T] 우리동네 건강 TV 행운의편지💌서비스 시작 (0) | 2021.07.09 |
메일링 서비스 시작하기 - 좌충우돌 (0) | 2020.03.09 |
워드프레스 유료테마를 구입하다 - NEWSPAPER X (0) | 2020.03.03 |
[누적] FORHAPPYWOMEN.COM 홈페이지 성장 기록 - 발전 (0) | 2019.10.31 |
포해피우먼닷컴의 CTR 변화 - 구글 서치 콘솔을 이용한 CTR 향상 기록 (0) | 2019.10.10 |
♡를 눌러주시면 블로그를 작성하는데 큰 힘이 됩니다♪
로그인이 필요없어요.
로그인이 필요없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