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상 바라보는 시선 👁/秋盛壹 살아가는 방식

운이 좋았어요... 라는 말은 사실 이렇게 봐야하는 것이 아닐까?


신사임당은 아래 영상에서 본인이 운이 좋았다고 말하는데요.  그런데 운이 좋아야 성공한다는 말. 모두가 알고 있지 않나요?. 운칠기삼이라는 말도 있듯이요.

스샷이 왜 이렇지...

하지만 '운이 좋았다'고 말하는 내용 앞에 나오는 신사임당의 비범한 모습을 보면서 '준비된  자만이 기회를 잡을 수 있다'는 내용과 최근 《타이탄의 도구들》이라는 책에서 보았던 안테암불로라는 단어가 떠올랐습니다.

회사에서 시키지 않은 일도 하면서 회사에 없는 무언가를 만들어내는 노력들의 결실이 지금의 신사임당 주언규를 만든 것이 아닌가 생각이 들었습니다.

 

신사임당이 운이 좋았다고 말하는 것을 보고... 성공하는 것이 운이 필요한 것이 아니라, 망하지 않는 것이 '운'이 필요하다라고 느꼈습니다. 제 두드림 티스토리를 보시는 분들께서도 기회가 되시면 아래 영상 꼭 보시면 좋겠네요.

 

♡를 눌러주시면 블로그를 작성하는데 큰 힘이 됩니다♪
로그인이 필요없어요.

이 블로그 인기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