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우물 밖 개구리 🐸/알쓸신잡

이벤트 도전 - 삼성 그랑데 건조기 이벤트 신청하러 가세요~~🤗


이벤트 신청링크는 여기 ⬇️⬇️⬇️⬇️
https://www.samsung.com/sec/event/grande_reviewer/

#삼성그랑데대국민체험단 #건조기그랑데100인체험단 #삼성건조기그랑데 #삼성건조기 #건조기그랑데 #건조기그랑데16kg #건강한의류청정 #의류청정가전 #그랑데안심건조체험단이벤트

인생에서 처음으로 이런 모집 이벤트에 참여합니다. 아내가 평생 안하던 인스타그램에 첫 게시글로 이 이벤트에 참여했기 때문입니다. 제가 집에 건조기 하나 사다줬어야 하는데.... 못사주고 있으니 아내가 이벤트를 신청했나 봅니다. 아내가 당첨이 안되더라도 제가 당첨이 되면 참 좋겠습니다.

이곳에 당첨되기 위해서 무려 sns 링크를 4개나 올렸다는 것 아니겠습니까.... 엄청난 인플루언서는 아니지만 ㅠㅡㅠ 꼭 당첨되어 아내에게 기쁨을 줄 수 있으면 참 좋겠네요. 

이벤트 소개
일단 그래도 다른 분들도 참여를 해보시면 좋겠죠? 특히 저희 집처럼 건조기를 안 쓰시던 분이라면 무조건 신청해보셔야 합니다. 집에 건조기 있으면 천국을 맛본다는 친구의 말이 떠오르네요. 특히 아내를 사랑하는 남편 분은 무조건 신청 궈궈.

지금껏 건조기 없이 어떻게 살았나 모르겠어요 ㅠㅜ

생각보다 너무 이쁘쥬 🤗

성능은... 믿고 사용하는 삼성이니깐 아마도 좋을 거에요. 옷감 손상없이 저온 건조를 해준다니... 너무 좋네요. 아가들 옷을 말리면 되겠어요 👏👏
게다가 디자인도 이쁘고 색상도 예뻐서... 너무 탐이 나네요 🥰


오 좋아라 다양한 기능

건조기 그랑데 100인의 안심건조 체험단

제가 신청한 건 바로 이거에요. 링크 는 요기에 있구요. 제가 안 되더라도 제 글을 봐주시는 분들이 당첨되면 좋겠습니다 ㅎㅎㅎㅎ. 제가 되면 더 좋구요 ㅋㅋㅋ
8월 18일 밤 12시 까지 1차 모집이었는데 ㅠㅠ 저는 실패했어요. 결국엔 2차 모집에 참여하게 되었답니다.  

이벤트 신청링크는 여기 ⬇️⬇️⬇️⬇️
https://www.samsung.com/sec/event/grande_reviewer/

전 그랑데가 좋아요

왜 이름이 그랑데인지 알수는 없지만 grande 니깐 마음에 드네요. 전 커피 마실 때도 그랑데 사이즈를 좋아하거든요.  심지어 색상은 블랙캐비어 색이라고 하네요. 오... 설레 🥰 혹시나 안 된다 라더라도 스타벅스라도 주니깐.... 지원한게 후회되지는 않네요. 다만 임신한 아내에게 기쁨을 줄 수 있다면 얼마나 좋을까요? 


수 천명의 지원자들 중에서 제 블로그 글만을 뽑아서 읽어줄 이벤트관리자가 없다는 것을 잘 알지만, 혹시나 읽으시게 된다면 임신 중인 제 아내를 위해서 저를 뽑아주세요. 아내를 뽑아주는 것보다 저를 뽑아주시면 가정의 행복이 찾아오거든요.😁

기쁜 마음으로 행복하게 상품를 리뷰해야 상품리뷰가 좋은 것은 누구보다 잘 아시리라 믿습니다 :) 다시 강조드리지만 제 아내가 아니라 저를 뽑아 주시면 정말 감사하겠습니다 🤗

#삼성그랑데대국민체험단 #건조기그랑데100인체험단 #삼성건조기그랑데 #삼성건조기 #건조기그랑데 #건조기그랑데16kg #건강한의류청정 #의류청정가전 #그랑데안심건조체험단이벤트

♡를 눌러주시면 블로그를 작성하는데 큰 힘이 됩니다♪
로그인이 필요없어요.

이 블로그 인기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