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우물 밖 개구리 🐸/알쓸신잡

포노사피엔스를 읽으면서 나는 포노사피엔스가 되었다.


전자책을 그다지 좋아하지 않았던 나인데, 밀리의 서재를 이번에 이용하면서 마음이 바뀌었다. 책에 줄치고 메모를 하면서 보는게 책 읽는 기본자세라 생각하는데 이는 너무 많은 에너지 소모와 준비과정이 필요했다. 하지만 폰으로 보면서 줄치니깐 저절로 줄친부분 모아주는 기능이 있어서 추후 정리하기 쉬운 것이었다. 왜 나는 그동안 이런 좋은 기능을 외면 했던 것일까...


♡를 눌러주시면 블로그를 작성하는데 큰 힘이 됩니다♪
로그인이 필요없어요.

이 블로그 인기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