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상 바라보는 시선 👁/Harvard Business Review

온라인에서 구매할 때 더 건강한 선택을 (많이)한다. HBR May June 2019, 26page


ⓒMediamodifier, pixabay.com

최근 온라인 구매와 오프라인 매장 구매를 비교한 연구가 소중히 빛을 발하고 있다. (중략) 오프라인 매장에서 살 때보다 월평균 49달러를 더 쓴 것으로 나타났다. 하지만 소비가 여러 품목에 걸쳐 고르게 증가한 건 아니었다. 사람들은 영양가 있는 품목에 더 큰 비용을 지출한 반면, 음료, 기름, 과자와 사탕류 등의 품목은 지출이 감소했다. 사람들이 미래에 초점을 맞출 때 더 나은 결정을 내린다는 행동이론과 일치한다고 말한다.

 

: 온라인 마켓몰 운영시 참고하면 좋을만한 내용

 

 

 

Harvard Business Review, May/June 2019

When you place your first order on HBR.org and enter your credit card information and shipping address, 'Speed-Pay' ordering is enabled. 'Speed-Pay' is a service that saves the credit card details from your most recent purchase and allows you to re-use tha

hbr.org

 

♡를 눌러주시면 블로그를 작성하는데 큰 힘이 됩니다♪
로그인이 필요없어요.

이 블로그 인기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