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온라인 구매와 오프라인 매장 구매를 비교한 연구가 소중히 빛을 발하고 있다. (중략) 오프라인 매장에서 살 때보다 월평균 49달러를 더 쓴 것으로 나타났다. 하지만 소비가 여러 품목에 걸쳐 고르게 증가한 건 아니었다. 사람들은 영양가 있는 품목에 더 큰 비용을 지출한 반면, 음료, 기름, 과자와 사탕류 등의 품목은 지출이 감소했다. 사람들이 미래에 초점을 맞출 때 더 나은 결정을 내린다는 행동이론과 일치한다고 말한다.
: 온라인 마켓몰 운영시 참고하면 좋을만한 내용
'세상 바라보는 시선 👁 > Harvard Business Review' 카테고리의 다른 글
[리더십] CEO가 영업 전선에 나설 때, 최고 경영진이 B2B 세일즈에 임하는 방식이 거래를 성사시키기도, 망치기도 한다. (1) | 2023.12.22 |
---|---|
산코파 (Sankofa) - 미래 그리고 과거 (0) | 2022.11.09 |
HBR 2020, May-Jun, 경영진이 만드는 애자일 리더팀 (0) | 2020.06.14 |
네트워킹 저녁식사를 기획하는 방법 - 도리 클락 (0) | 2019.06.17 |
유명인 광고모델이 스캔들에 휘말릴 때 HBR May-June 2019 19p (0) | 2019.06.07 |
'레인-메이커' 동료들을 리드하는 법 by 로라엠프슨(런던 카스경영대학원교수) HBR Mar-Apr 2019 136p (0) | 2019.05.28 |
투명하게 공개하라. HBR Mar-Apr 2019 134p (0) | 2019.05.20 |
수업이 아닌, 사람에게서 배워라. HBR Mar-Apr 2019 (0) | 2019.04.29 |
♡를 눌러주시면 블로그를 작성하는데 큰 힘이 됩니다♪
로그인이 필요없어요.
로그인이 필요없어요.